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pjm입니다. 저번에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관련된 글을 쓴적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셧다고 해서 정말 기뻣습니다. 

그래서 각종 프로그램의 방청 신청방법을 시리즈 별로 한번 만들어볼까합니다. 오늘은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혹시나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방법 보러가기   (이 링크로 확인하세요~~) 




코미디 빅리그란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방청객의 역할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개그 경연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tvn에서 방영중인 코미디빅리그는 썸&쌈 , 사망토론등 각종 화제의 웃음거리를 만들면서 많은 패러디도 만들어 냈죠.!! 저도 우울하거나 웃을 일이 필요할땐 코미디빅리그를 챙겨보는 편이랍니다. 

코미디빅리그는 방청인의 투표로 인해서 개그팀의 순위가 결정되기 때문에 방청인에게 많은 이벤트와 참여가 요구되는 프로그램이죠.. 저도 꼭 여유가 된다면 방청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그렇다면 방청 신청 방법은?


pc버전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을 하기 위해선 일단 포털사이트에 코미디 빅리그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메인화면 밑에 방청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 모바일로 검색하시면 메인화면에 방청신청 버튼이 없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코미디빅리그 사이트에 접속 후 메뉴버튼 쪽에서 방청신청을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방청을 하시기 전에 녹하날짜가 언제인지 확인하고 가는게 좋겠죠? 연말에 크리스마스나 마지막날 마무리로 방청 갔다오면 좋은 추억이 될거 같습니다. 



방청안내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저녁 6시부터 출입이 가능하며 티켓은 1인당 2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첨이 되신 후에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가서 같이 즐기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방청장소는 cj e&m센터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그 다음 방청사연을 적은후에 확인을 눌러서 방청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주의점- 방청신청을 하기 위해선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마지막으로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주의점에 관한 사진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과는 달리 지정석 없이 선착순이군요. 

꼭 신분증은 지참해주시고요. 타인에게 매매는 불가능합니다. 



꼭 방청신청에 성공하여서 오지라퍼 이상순님의 #누구누구 #누구누구~ 이 개그의 피해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가고 싶어요 ㅠㅠ 지금까지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