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피부칼럼으로 인사를 드리네요ㅎㅎ

얼마전 진마유크림에 대한 리뷰를 작성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진마유크림 전후사진이 궁금하다고 댓글을 달아주셨더랃고요.

그때 후기사진을 못 올린 이유는 제가 여드름 흉터관련 시술을 받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받은 직후라서 피부가 더 않좋아보였거든요.. 진짜 후기를 바라시는 분들께 잘못된 오해를 줄수 있으니까요 ㅠㅠ 그래서 못 올린겁니다) 

다시 흉터시술에 관한 이야기로 돌아가자면 일단 저는 옛날부터 많은 여드름이 났었습니다.(유전의 영향이 컸죠..) 

지금이야 나이가 들다보니 예전만큼 나는편은 아닙니다만.. 여드름 흉터라는 자연적으로 사라질 수 없는 큰 골치거리를 얻게되었습니다. 많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중 이번에 우연하게 긴 휴식 기간을 얻을 수 있었고 그 동안 미뤄왔던 흉터치료를 해볼려고 맘을 먹었습니다. 다짐을 한 후 바로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찾아다녔죠. 

 저는 서양보다는 동양을 좋아하기에(저한테 맞기도 하고 옛날에 프락셀을 해봤는데 효과가 좋지 않아서) 이번에는 여드름흉터한의원쪽을 많이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선택하게 된게 바로 지금 제가 시술 받은 트랜스 테라피입니다. 




트랜스 테라피란? 

영상에서 보셨듯이 주변 정상조직을 함몰된 흉터에다가 이식시켜 피부를 재생시키는 방법입니다. 트렌스테라피는 프락셀이나 레이저 치료처럼 표면을 깍는게 아니라 함몰된 흉터부분에 살이 차오르게 하는 방법입니다. 즉 피부자체의 재생력을 이용한 시술인거죠. 이런 방식이 맘에 들어 시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제가 지금까지 트랜스테라피를 받은 과정을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 사진은 제가 트랜스테라피를 받기 전 전처지까지 끝낸 모습입니다. 전처치가 무엇이나고요?

트렌스테라피는 피부의 재생력을 이용하는 것이기 떄문에 피부세포 하나하나가 건강해야합니다. 그렇지만 여드름 흉터와 진행중인 여드름을 가진 피부는 이 피부재생력이 굉장히 떨어져있죠.. ㅠㅠ

그래서 시술 전 피부재생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전처치라는 과정을 실시하는 것입니다.(엠톤이나 미세약초침등) 

엠톤과 미세약초침이 어떤건지 궁금하시다면? 여드름흉터한의원 후한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설명하기 좀 애매합니다ㅋㅋㅋ) 

위 사진은 트랜스테라피를 받고 온 당일에 찍은겁니다... 엄청 심하죠(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흉터부위에 마치 피가 고인것처럼 붓고 울퉁불퉁 튀어나오고 빨갛게 변해있었습니다. 트렌스테라피는 원장님이 직접 한땀한땀(이태리 장인느낌으로) 주사바늘 같은 것을 피부안에 넣어서 막 흔드는 느낌이었습니다. 시술은 2~3시간정도 걸렸습니다. 

아픔은 그렇게 심한건 아닌데 같은 아픔이 반복되니까!! 엄청 짜증났습니다. ㅋㅋㅋ


이 사진은 한달동안 재생치료를 받고 난 다음입니다. (사진은 최대한 같은 조명에서 찍을려고 했습니다) 

일단 붉은기는 2~3달정도 간다고 해서 그런지 피부가 온통 붉은 반점 투성입니다. 

표면적으로는 하기전보다 더 더러워보입니다만 흉터는 확실히 올라온 것 같습니다. 특히 넒은 흉터들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피부가 전부 재생되는데는 3개월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아직 경과를 더 지켜봐야겠지만 현재까지는 만족하고 있는 중입니다. 





어떠셨나요? 광고가 아니라 저의 생생한 후기를 담았습니다. 트랜스테라피는 저의 관점에서는 프락셀보다 큰 효과를 준 시술이었습니다.  피부는 사람마다 다르니까!! 여드름 흉터 치료하기 전에 잘 확인해보고 자신한테 맞는 시술 방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여드름흉터한의원 후한의원에서 트렌스테라피를 시술 받은 글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