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pjm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하죠? 벌써 내일이면 크리스마스고 올해도 일주일 정도만 남았네요. 

오랜만에 꿈 해몽과 관련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오늘은 똥꿈에 관련된 꿈 해몽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옛날부터 돼지 꿈과 함께 똥꿈은 재물과 복권 당첨과 관련되서 해석되어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똥꿈을 꾸게 되면 재물 운이 좋아진다는 거죠. 

특히 누런 똥을 보는 꿈은 황금과 비유가 되어서 똥꿈 중에서도 최고의 꿈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런 똥꿈도 꿈을 꾼 당시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해석이 되어지는데요. 

지금부터 여러가지 똥꿈에 대한 각각의 해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텃밭이나 마당에 똥이 깔려 있는 꿈!

부동산이나 토지등 땅에 관련된 재물에 큰 복이 온다는 꿈입니다. 


2. 똥을 밟고 다니는 꿈

똥을 밟고 다닌다는 것은 재물을 운반한다는 의미입니다. 한마디로 수송,유통과 관련된 기업이나 사업을 하게 되면 크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3. 똥을 가져갈 똥차가 문 앞에서 계속 있는 꿈!!

똥=재물을 가져간다는 의미로 .. 재물을 크게 잃거나 사업 실패등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똥이 바닥을 가득 채운 꿈

집안에 큰 경사가 있을 경우를 예견하는 꿈입니다. 


5. 남의 집에 똥을 가져가는 꿈

재난을 면하게 됩니다. 그리고 똥을 가져온 양에 비례하여 그와 같은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6. 발가벗은 채로 똥을 싸는데 부끄럽지 않은 꿈

누군가에게 비밀을 털어 놓고 오해가 풀리며 숨겨둔 과거도 다 털어버려 마음이 편해지며 희망을 가지게 되는 꿈입니다. 


7. 친구들과 함께 똥을 만지는 꿈

합동으로 사업을 할 경우 크게 성공할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8.얼굴에 똥칠을 하게 되는 경우

이것은 반반의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재물을 가지게 되거나 엄청난 창피를 얻게 되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9. 밥이 똥으로 변하는 꿈

이 경우에는 똥이 재물 운이 아닙니다. 직업을 잃게 되는 경우를 예견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똥을 먹는 경우라면 큰 재물을 얻는 것을 예견하는 겁니다.


10. 돌아다니면서 여러 곳에 똥을 뿌리는 꿈!! 

여러 곳에 투자를 하고 순 수익을 여러 곳에서 다 얻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ㅎㅎ



똥꿈에 관한 해몽은 이거 말고도 많은 것들이 있지만 대표적인 10개를 한번 추려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이 글을 찾고 있다는 것은 똥꿈을 꾸었다는 것이고 어쩌면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다는 겁니다. 

아무쪼록 좋은 꿈 이였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똥꿈 과련 해몽 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