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류 멸망, 그 후에 일어날 일들은?

전문 작성자23344 2017. 12. 28. 20:21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미스테리를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날씨가 많이 춥죠? 매일매일 1일 1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이것도 힘드네요 ㅎㅎ.. 

여튼 계속해서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죠. 

여러분은 지금 우리가 살아있다는 것에? 혹은 인류가 계속 살 수 있을까란 생각을 혹시 하신 적이 있나요?

한 시대를 풍미했던 공룡들이 순식간에 사라진 것처럼 우리 인류도 언젠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원인은 모르죠. 좀비 바이러스, 불치병, 핵전쟁. 또 다른 포식자의 탄생, 지구의 기후 변화등 우리 인류가 멸망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인류 멸망 그 후에 어떤 일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류가 사라진 지 얼마 안 됬을때

일단 곳곳에서 전기가 서서히 사라지게 됩니다.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전기는 인류가 사라진다고 바로 없어지진 않습니다.

바로 자동 발전소 때문인데요. 풍력 발전소나 원자력 발전소에는 적정 수준의 예비용 에너지가 있어서 인류가 멸망한 후에도 2일 정도는 자동으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류의 모든 전기가 사라지고 마치 원시 때처럼 지구가 밤에 까맣게 되기까지는 2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발전소 관리하시는 분들이 살아남아 있다면 좀더 유지되겄죠.?)

**멸망 후 10일 **


식료품이나 마트에선 먹을 것들이 부패하고 있습니다.
일반 가정에 있는 음식도 마찬가지죠... 애완견들의 대부분은 죽고 맙니다.
살아남은 애완견들은 밖으로 나오죠. 집 안에 갇혀있으면 죽기 때문입니다.

나와서 개들은 먹을게 있을까요? 없습니다.. 강아지들은 죽은 동물의 시체를 먹고 살겠죠.
그것은 곧 또 다른 병을 만들어 많은 애완견을 죽이게 될것입니다.

그럼 생쥐는 살아남을까요? 아닙니다. 생쥐들도 대량으로 죽을겁니다.
왜냐하면 생쥐들도 인간의 음식에 생각보다 많이 의존했기 때문이죠.
(쥐가 멸종될 확률은 적지만 쥐의 수는 확실히 대폭 줄어들 것입니다.)


인류 멸종 6개월 정도 지난 후.


일단 야생동물들이 인간의 세력에서 살기 시작합니다. 거대한 포식자도 인간의 지역에서 거주하게 되죠.

인류 멸종 1년후 정도

모든 건물들이 덩쿨과 식물들에 쌓여 있을겁니다. 

심지어 주차장이나 비포장 도로에서도 식물이 자라기 시작합니다.
햇빛만 있다면 식물은 산다는 것!!(식물의 생존력을 보게 됩니다.)

식물은 인간이 만들어 놓은 비포장 도로를 뚫고 나오고 벽을 허물면서 자랍니다. 

그리고 원시시대 환경으로 다시 만들어 놓죠. 

관리를 해주지 못했던 댐과 인공 호수들은 상류는 물이 드러나고 하류는 말라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댐을 무너뜨리죠.

군데군데에서는 벼락등으로 인해 불이 생기게 됩니다.. 불이 생겼지만 아무도 불을 끄지 못하기에.
결국 건물들까지 불에 집어 삼켜지게 됩니다. 그리고 문명은 사리지기 시작하죠.
그런데 이 건물들의 잔해는 토양의 양분이 됨으로써 이상하게도 불이 지나간 곳에 더 많은 식물이 자라게 됩니다. (자연이 스스로 옛날로 회귀하고 있는 신기한 장면이죠)





몇십년 후, 몇백년 후

대부분의 건물들이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발전소도 붕괴되죠.
엄청난 방사선이 퍼지게 되고 향후 몇 십년 동안 아무것도 살지 못하는 지역이 생기게 됩니다.

바퀴벌레,비둘기등 인간의 구조물에서 집을 트던 생물들이 다른 곳에 적응 하는 방법을 배워가며 다소 줄어듭니다.

벼락으로부터 우리를 지켜주던 피뢰침이 없어지자 벼락이 사방으로 떨어지며 불을 만듭니다.
인간의 구조물들은 하나 둘씩 또 사라지게 됩니다.

이런 과정을 반복하면서 인간의 흔적들은 하나 둘씩 사라지게 됩니다....
이미 약융 강식의 시대가 동물에게는 돌아왔으며 인간이 지내던 곳은
숲이라고 해도 믿어질 만큼 태초의 환경으로 돌아가 있죠.

놀라운 건 몇 십만 년동안 계속 유지되었던 피라미드나 각종 고대 유물등도 자취를 감추게 됩니다..

(마치 자연이 인간의 흔적을 다 사라지게 만들려고 하는 것처럼 말이죠..)
(이런 장면을 보면 아무리 우리가 자연을 컨트롤 한다고 해도...자연은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느낍니다.)


지금까지 인류 멸망 그 후에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담에 또 재미난 미스테리 글이 있다면 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