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오늘은 정말 연말이네요. 12월31일입니다. 다들 연말 잘 마무리 하고 있으시죠?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열심히 한지 벌써 몇개월이 흘렀습니다. 나름 그 동안 애드센스 관련 노하우도 많이 터득하고 정말 좋은 1년이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애드센스 관련 노하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적은 경쟁률로 안정적인 검색량을 확보하는 실기간 키워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선택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검색량이 가장 많은 실시간 검색어를 선택하실텐데요. 

이것은 정말로 위험한 일입니다. 블로그에겐  독약을 주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순간적으로는 방문자 수를 확보하기는 하지만 또 금방 빠져나가기 때문이죠.

이런  트래픽을 가지게 되는 블로그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게는 저품질 블로그로 속하게 됩니다

(저품질 블로그란? 검색이 되지 않는 블로그를 말합니다. 한마디로 글을 써도 네이버나 다음에 노출이 안 되서 아무도 못 본다는 거죠.)

저희는 독자적인 웹사이트가 아니고 큰 포탈사이트에 땅을 임대받아서 운영하는 것이기 때문에... 큰 포탈사이트의 정책에 많은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한마디로 블로거한테 저품질 폭탄은 핵폭탄만큼 치명적인 일이라는 겁니다. ㅠㅠ

물론 저품질이 되어도 방문자 1000명을 유지시키는 방법은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 포스팅때 알려드릴게요~

이런 실시간 검색어를 쓸 수 없는 우리는 장기적이고 검색량이 적당한 롱테일, 오래가는 키워드를 찾곤 합니다. 

하지만 오래가는 키워드는 이미 많은 고수들이 다 정복한 상태죠!! ㅠㅠ

그럼 도대체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방문자를 늘릴 수 있는걸까요?


정답은 실기간 키워드를 이용하라는 것입니다!! 


실기간 키워드란?

한마디로 어떤 특정 기간동안 사람들의 검색량이 많아지는 키워드들이죠. 

이 키워드들은 평소에는 평이한 검색량을 유지하다가 특정 기간에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 

그래서 한번 포스팅하게 되면 적은 경쟁률과 안정적인 검색량을 확보하게 되죠!!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키워드 검색량은 네이버 광고의 광고 시스템에 들어간 후 키워드 도구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벚꽃 키워드 

벚꽃 키워드가 바로 대표적인 실기간 키워드입니다. 이 키워드는 4,5월에 벚꽃 축제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급격하게 검색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그래프 보이시죠?

2. 2018년 운세 

얼마전 제가 스팀잇에 포스팅했던 2018년 운세도 마찬가지로 실기간 키워드입니다. 

연말에 12월동안 검색량이 증가하는게 보이시죠?

이런 실기간 키워드를 이용하면 하나하나가 쌓이면서!!적은 경쟁률로 엄청난 방문자 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애드센스 관련 첫 포스팅이었습니다. 이거 ㅎㅎ 나름 고급 정보입니다.

 이 정보를 돈 주고 강의 들어야지 알려준다 하신 분도 있구요.. 

모든 것에 기술 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함입니다. 블로그는 그런 정직함이 가장 잘 먹히는 곳이고요. 

그것을 알고 있기에 여러분께 이런 정보를 팍팍 퍼주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