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 화폐 거래 , 정부의 규제 타당한가? 여러분의 의견 댓글로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지난 1월 11일 가상화폐 관련해서 또 큰 이슈가 생겨났죠? 바로 정부가 거래소 폐쇄를 확실시 하는 발언을 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법무부 장관의 독단적인 발표였죠.(무슨 나라가 서로 논의도 안하고 .. 발표하는지 ㅠ) 


2시에 발표된 기사로 인해 가상화폐 거래소의 코인가격은 급속하게 하락했고 많은 분들이 손실을 보는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발표후 청화대 청원 게시판에는 가상화페 거래소 폐쇄 반대 글들이 급속도로 늘어났으며 5만건이나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연일 큰 화제가 되어 가고 있는 가상화폐!! 


이 같은 해프닝에 사람들은 "정부가 시대를 역행하고 있다." "규제는 이해한다 그렇지만 폐쇄는 너무했다" 

"어차피 이거 법원 통과 못한다" " 가상화폐는 도박이고 투기다!! 빨리 없애야한다" 다양한 의견을 제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 지금의 현 거래소는 확실히 너무 개방적입니다. 서버다운이 되면 그 손해를 청구할려고 해도 관련 법도 없으니 피해자는 순순히 당할 수 밖에 없죠. 한마디로 너무 위험한 상황입니다. 정부가 이에 관한 규제를 해주는 것은 저는 찬성입니다. "


"그렇지만 전 세계적으로 이미 활성화 되어 있고 4차 산업혁명의 중심이라는 이 가상화페를 우리만 내던진다는 것은 반대합니다!!! "


"규제는 좋지만 없애는 것은 절대 찬성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떤가요?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댓글에 여러분의 의견을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