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벌써 1월도 말을 향해가고 있네요~~ 시간 참 빠른것 같습니다. 

지금 이렇게 흐르는 시간에도 우리 육군 장병들은 훈련을 하고 나라를 지키고 있겠죠?

분명히 친구나 자녀 또는 친척분들중에 지금 훈련을 받고 있는 장병들이 있을겁니다.

그 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편지를 쓰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고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육군훈련소 인터넷편지 보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글 시작할게요~~ 



이해하시기 편하게 사진과 함께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육군훈련소 인터넷편지를 쓰기 위해서는 육군훈련소를 검색해야겠죠? 검색을 한 후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편지쓰기라는 카테고리가 보일겁니다. 


들어가신후 입영날짜, 생년월일, 지인 이름을 검색하지인을 찾은 후 편지쓰기 버튼을 눌러서 편지를 작성하면 됩니다!!! 


어떤가요? 간단하죠!! 


편지 보내는 방법말고도 육군훈련소 인터넷편지 쓰기 주의사항을 추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현역병 및 보충역은 입영 다음 주 화요일 정오부터 내 자년 찾기 및 편지쓰기가 가능합니다. 


2. 보낸 편지는 매일 출력해서 훈련병에게 보내지며 편지의 조회수가 0이라도 확실하게 전해지니 걱정마십시오~~

(묶음으로 전달되기에 그럴수 있다고 합니다) 


3,. 글자수는 800자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800자를 넘어갈시 출력할때 오류가 일어나서 편지가 뒤섞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육군훈련소 인터넷 편지 , 보내는 방법 10초만에 알아보기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