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통과하는거 아직 안 막혔나요? ㅎㅎ

저는 스냅북으로 애드센스를 통과한건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애드고시를 탈출하기 위해 스냅북을 이용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이 스냅북!! 단순히 애드고시 통과를 위해서만 활용 가능할까요? 

이걸로 수익화를 할 수는 없을까요?

저는 그래서 이 플랫폼을 연구해보기로 했습니다. 



스냄북은 일단 방문자당 1원이 적립됩니다.(방문자가 어떤 행동을 할 필요없이 방문했다는 자체만으로도 캐시가 올라가죠)

그리고 단순히 스냅이라는 아주 간단한 행동으로 글들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에 사이트 등록이 가능하죠. 


저는 이것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내 스냅북 사이트가 사이트 검색 노출에서 반영이 된다면?!! 

그리고 관련 글을 스냅해서 사이트 노출 최상위에 올라간다면? 많은 방문자를 유입시킬 수 있지 않을까?


이 생각을 한 저는 바로 실행해봤습니다. 

일단 사이트섹션이 검색영역 첫번째이면서 어느정도의 검색량을 가지고 있는 키워드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버로그'라는 키워드를 발견했죠.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오버로그'는 충분한 검색량을 가지고 있었으며 사이트섹션이 검색영역의 처음이었습니다. 

스냅북 명을 오버로그로 바꾸고 각종 커뮤니티의 오버워치 글들과 오버워치 관련 영상들을 스냅하자마자 신기하게 방문자가 급등했습니다.  그 후에 아주 성공적으로 매일 500~1000명의 방문자가 유입되었습니다. 

스팀잇에 들어오면서 스냅북을 소홀히 하자 사이트 순위에서 밀려버리는 바람에 지금은 예전처럼 많은 유입은 없지만 가능성은 확실히 확인했습니다. 

어떤 분은 대형 파일공유 사이트의 이름과 자신의 스냅북 사이트 이름을 똑같이 해서 매일 만명이 넘는 방문자를 유입시킨다고 인증까지 하신걸 봤습니다.  잘만 활용하면 충분히 스냅북도 수익화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어떤 플랫폼이든 수익화를 할수 있는 방법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여러분도 주변에 쓰고 있는 것들중에 한번 찾아보세요~~ 어쩌면 블루오션이 펼쳐질지 몰라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