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다들 티멤버쉽 가지고 있으신가요? 멥버쉽을 가지고 있을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다 활용하는게 좋겟죠?!!

저도 얼마전 티멤버쉽에 가입하게되서 혜택과 사용처를 알아보았습니다. 

티 멤버쉽에 가입한 기념으로 오늘은 티멤버쉽 혜택과 관련된 지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바로 글시작하죠!!





티맴버쉽은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다릅니다. 

등급은 누적 납부금액, 가입기간 및 연체여부 등 정보를 합쳐서 vip, 골드, 실반 ,일반 등급으로 나뉩니다. 

티멤버쉽의 할인한도는 일반(50000점) , 실버(70000점), 골드(10만점) ,vip(무제한)입니다. 



자신의 등급이 궁금하신분은 티멤버쉽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나의 등급조회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더 자세히 들어가서 각 사용처와 상세혜택을 살펴볼까요?

베이커리 

파리파게트,파리크라상- 전고객에게 천원당 100원을 할인시켜줍니다. 

뚜레쥬르- 전고객에게 천원당 150원을 할인시켜줍니다. 

전국 베이커리 제휴점, 브레댄코, 신라명과- 전고객에게 10% 할인을 시켜줍니다. 

에릭케제르- vip랑 골드는 15% , 실버와 일반은 10%를 할인시켜줍니다. 

영화관

CGV,롯데시네마 - vip에게만 연 6회무료 또는 3d 영화 할인을 시켜줍니다. 

메가박스 - vip에게는 연 6회 무료 관람을 전고객에게는 영화1매당 2천원 할인을 시켜줍니다.




편의점 

CU ,세븐일레븐,미니스톱 - vip와 골드에게는 천원당 100원을 실버와 일반에게는 천원당 50원 할인시켜줍니다.



음료 ,스낵

롯데리아 - 전고객에게 천원당 150원을 할인시켜줍니다. 

공차,롱브레드 -vip와 골드에게는 15%를 실버와 일반에게는 10%를 할인시켜줍니다. 

스무디킹 - vip와 골드에게는 20%를 실버와 일반에게는 10%를 할인시켜줍니다. 

나뚜루 - vip와 골드에게는 천원당 100원을 실버와 일반에게는 천원당 50원을 할인시켜줍니다. 


어떤가요?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티멤버쉽은 이밖에도 테마파크, 교통, 공연, 여행등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보실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티멤버쉽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세요~~ 

이상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티멤버쉽 ,혜택과 사용처를 가장 확실하게 알아보는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