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여러분은 지하철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서울에 가면 항상 버스보다는 지하철을 타곤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서울 지하철 요금이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찾아 본 서울 지하철 요금 정보를 여러분께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글 시작하겠습니다. 






서울 지하철 요금 , 2018년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정보는 서울 교통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더 자세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요금 , 일반 요금은 거리비례제로 책정이 되고 있습니다. 

기본운임비 거리를 초가하는 경우 위 표의 기준에 맞춰서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청소년은 720원, 어린이는 450원입니다. 


서울 지하철 요금 , 우대는 노인(만 65세 이상) 유아(만 6세미만)일 경우에만 가능하네요!! 

서울 지하철을 매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정기권을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서울 지하철을 매일 이용하지 않기떄문에 따로 구매해서 쓰고 있진 않습니다. 

서울 지하철 요금, 환승 이용시에는 통합거리비례제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밑에 적용방법을 보시면 30분 이내에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셔야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거리별 요금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면 위표를 봐주세요!! 

서울 교통공사 홈페이지에 가시면 구간별로 역을 선택해서 요금을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요금,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지금까지 서울 지하철 요금 , 2018년 최신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서울 지하철 요금 ,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목적지까지 계획적인 지출하시길 바랍니다. 

서울 지하철 요금 , 2018년 최신 완벽 정리!!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