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여러분은 여자친구가 있으신가요? 

솔로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싸우자는 건 아닙니다. 저는 여자친구가 생리통을 할때 정말 힘이 듭니다. 

감정 기복이 엄청 심해지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여자친구를 도와주기 위해 생리통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 보고 추천해줬습니다. 

오늘은 그 지식을 활용해서 생리통에 좋은 음식 top3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글 시작하죠.







지금부터 생리통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Top1--바나나!! 

생리통에 가장 좋은 음식 1위는 바나나입니다. 바나나는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생리 기간동안의 감정 기복을 없애줍니다!! 

또한 세르토닌이라는 성분, 풍부한 비타민 b6이 생리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생리통 기간동안 섭취하는 음식이고 제 여자친구도 이게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Top2-콩

제가 여자친구 생리통일때 사서 먹이는 음식입니다!! 

콩에는 에스트로겐 성분, 마그네슘, 고등어에 들어있는 비타민E6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워낙 여성에게 좋은 음식이다 보니 생리통 기간일때 수시로 먹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혹여나 콩이 싫으신 분들은 두부나 콩으로 만든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콩 중에서도 검은 콩은 여성호르몬 역할을 할 수 있는 이소플라본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A와 E가 풍부해 여성호르몬 분비가 부족할 때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통증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Top3-석류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석류는 여성에게 굉장히 좋은 음식입니다. 

석류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 호르몬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통증안화와 생리 주기의 정상화에도 도움을 주는 여성들에게는 필수 식품이라고 합니다. 그냥 열매인채로 먹어도 되고 차로 먹어도 되며 섭취 방법은 자유입니다. 

제 여자친구는 석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석류 음료라던가 마트에서 산 석류로 차를 끓여먹은지 한달이 지나자 생리기간동안 감정 기복도 적고 통증도 없이 정말 좋아졌다고 저한테 말하더군요. 



지금까지 생리통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제 여자친구랑 같이 경험으로 얻은 아주 귀중한 지식이니까 생리통을 심하게 경험하시는 많은 여성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생리통에 좋은 음식. 가장 효과가 좋은 top3 (경험담)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