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pjm의 미스테리입니다!!

시리지를 많이 만들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 ㅋㅋㅋ

아직도 외계인 파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네요 ㅎㅎ


오늘도 외계인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다만 이번에 다른건!!

외계인 자체에 대해서 많이 이야기 했는데 지구에 살고 있는 외계인 종족에 대한 

이야기는 못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그것을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오늘날 외계인의 존재와 그들이 지구에 기지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그것을 입증할 만한 실질적인 증거는 아직 없다. 그런데 지구에서!!

외계인과 매우 긴밀한 관계를 갖고 잇는 특이한 부족들이 발견되었다. 

혹시 그들이 바로 지구에서 살고 있는 외계인 종족일까요??


1. 화성인들의 마을 

1987년 4월 스웨덴의 과학자들이 자이르공화국동부의 원시림을 탐사하던 중 우연히 화성인 마을을 발견했다. 

과학자들은 마을에 살고 있는 화성인들의 안내를 받아 그들이 지구로 올 떄 타고 왔다는 비행선의 잔해를 구경했다. 

당시 화성에는 전염병이 대윻ㅇ하여 매우 심각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1812년에 비행선을 타고 지구로 피난을 왔다고 한다. 

그때 지구로 피난을 온 화성인은 모두 25명이며 그중 22명은 죽고 나머지 세 명은 

아직도 살아 있다고 한다. 이곳에 정착해 자식을 낳고 살면서 그들의 후예는 50명으로 늘어났다. 화성인들의 마을을 꼼꼼히 관찰한 결과!
일행은 화성인들이 원형 문양을 매우 좋아한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었다. 

가옥의 형태며 실내 전열, 그리고 사용하는 도구와 착용하고 있는 장신구 등 대부분이 원형이었다. 그들은 지금까지도 태양과 화성의 상세한 지도를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었다. 



2. 깊은 산속의 신비한 난장이

1935년 중국 티베르의 깊은 산속에서 사냥과 방목을 생업으로 살아가는 난장이족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고향이 먼 별나라라고 믿고 있으며 그들이 살고 있는 마을 밖에서는 성지로 신성시 되는 산굴이 몇개 있는데 그 산국안에는 키가1m가 안되는 인간의 해골 수백 구가 발견됫다고 합니다. 

그 동굴안데는 문자들이 있었고.

분석해보니 '캉바인들의 비행선에 고장이 생겨 어쩔 수 없이 착륙을 했다. 그러나 비행선을 원상 복구할 수도 없고 새로 만들 수도 없었다.'라는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지구에 영원히 남게 되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생리구조도 점점 퇴화되고 문명의 수준도 따라서 낮아져 차차 미개한 부족으로 전락했다고 합니다. 

고고한가들은 산굴에서 1억2000만년의 역사를 가진 금속파편들도 발견해서 이 이야기가 왠지 더 신빈성이 있었는데요.. 


왜냐면 티베르가 금속을 사용한것은 기원후로!! 1

억 2000만 년전에는 이런 금속파편들이 나올수가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