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pjm입니다. 

오늘은 저의 가장 큰 고민 피부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려고합니다. 

저는 어릴떄부터 여드름이 많이 나고 진짜 코 뺴고는 다 

화농성 여드름으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옛날 이야기임..)

사진은 이미지에서 퍼왔지만 이것보다 더 심했습니다. 

저는 목부분도 이렇게 많은 여드름이 나있었기 때문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피부과에도 엄청난 돈을 쓰기도 했고....

많은 투자를 했지만 결국 아무 효능도 못보다가 로아큐탄을 6개월정도 복용하고

군대를 가게 되면서 그떄부터 왜인지 예전처럼 많이 나지는 않고 있습니다....

정말 시간이 약인건지 제가 관리를 잘해서인지 

어느새인가 나더라도 큰 화농성 여드름은 자기가 알아서 사라졌습니다. 

ㅠㅠ(이건 다행) 아버지의 유전이 너무 큰 영향이었네요. 아버지도 여드름 많았다는데..

여튼 큰 여드름과의 전쟁이 끝나고 전보다 나아진 모습에 기쁨을 느꼇지만 

객관적으로 봤을때는 아직도 저의 피부는 심한 여드름 피부였습니다... 

각종 여드름 자국과 넒어진 모공을 가지고 있었죠..

(이렇게 많은 패인흉터가 남았습니다.)

저는 이 넓은 모공 관리나 패인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에어프락셀이라는 시술도 받고 

할거 다했습니다... 여기서도 한 몇 백들였나...

그래서 더 이상의 피부과 시술은 무리고 집에서 홈케어를 해볼려고 합니다. 

 여드름 흉터에 관한  화장품등을 찾아보던 중 

 얼마전 발견한 것이 진마유크림입니다.!!!

이것이 진마유크림 생각보다 크기가 작더라고요.

일본에서 파는 제품이라고하던데 하나에 4만원정도 되던데요.



일단 진마유란? 진마유의 효능은? 

여드름 자국 없애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게 보습인거는 알고 계신가요?

이 진마유는 말의 기름입니다. 

근데 말의 기름은 저희 피부구조와 정말 유사한 구조를 가졌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진마유는 진피층까지 아주 깊에 침투가 되고

피부속부터 채워지는 수분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피부재생과 아토피해결 튼살도 없애줄수 있다고합니다. 

저도 이거 땜에 기대하면서 써볼려고요. 

일단 확실히 기름이다 보니까 유분기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지성이라 조금만 발라 보았는데 신기하게 정말 금방 스며들긴 하더라고요... 

피부 땡김은 바른지 2시간째인데 아직은 없고 간지러움등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일단 2틀째인데 바르고 난 다음날 세수할때 피부가 만져지는 느낌은 다르지만 

진짜 피부가 좋아진건지 아니면 머를 발라서 그런건지?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블로그에 보면 너무 광고 같은 것들이 많아서 ㅠㅠㅠ

저라도 제가 직접 체험해보고

 바뀐 피부를 before and after 해볼려고 합니다.

 효과 좋으면 등가슴 여드름도 한번 발라볼려고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여드름 자국 없애는 방법이라고 하면 바로 진마유 크림이 생각나도록 열심히 발라 보겠습니다. 


근데 나랑 안 맞으면 어떡하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