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오늘은 저의 소소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요새 가상 화폐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시죠?

 많은 뉴스와 기사를 통해서도 매일 가상 화폐 관련 소식이 들리곤 합니다. 

어느 분들은 가상 화폐 채굴을 통해 월 몇 천 만원의 수익을 얻는 분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부럽습니다.)

가상 화폐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은 비트 코인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봤을겁니다. 

그런데 여러분 스팀이라는 가상 화페는 혹시 아시는가요?

얼마 전부터 갑자기 10배나 오른 가상 화폐라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던 코인이었죠!! 



지금도 역시 10배 정도의 가격으로 교환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 질문!! 이 코인은 도대체 어디서 교환이 되어지고 있는 걸까요? 

스팀 달러와 스팀은 바로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거래되어지고 있습니다.


스팀잇이란?

스팀잇이란 일종의 블로그 기반 sns입니다. 페이스북처럼 좋아요와 공유기능이 있고 팔로우가 있는  sns 플랫폼이죠.

다른 점이라면 페이스북은 글을 써서 수익이 발생하지 않지만 스팀잇은 블록체인으로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글을 쓸 경우 그 글에 따른 좋아요의 수만큼 보상이 따른다는 겁니다. 

한마디로 양질의 글을 쓴다면 구글 애드센스 보다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주는 플랫폼이라는 거죠. 

블로그 하시는 분들한테는 꿈 같은 장소죠. 




나의 후기?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이기도 하고 스팀 달러라는 가상 화폐의 성장에 영향을 받아서 스팀잇에 들어 왔습니다. 

스팀 달러는 원래 1달러로 조정이 되어있는데.. 요새는 10배의 가치 10달러로 책정이 되어있으니까.

저기서 1스팀 달러만 벌어도 만원이 되는거죠.(사실 수익은 생각하지 않고 들어왔지만 일석이조인거죠 머 ㅎㅎ)


저는 소통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을 참 좋아했는데요. 

그런데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에 긴 글의 정보성 글들을 올리면 너무 길어서 사람들이 거부감을 표현하더라고요. 

하지만 스팀잇 같은 블로그 기반 sns 플랫폼에서는 긴 정보성 글들이 정성 있는 글로 평가 받으면서 대우 받더라고요. 

(댓글 반응도 활발한 편이라서 글 쓰는 맛이 납니다 ㅎㅎ) 

요새는 제가 관심 있는 게임과 미스테리 포스팅을 쓰면서 정말 행복한 스팀잇 생활을 하고 있죠. 

(수익을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묵묵히 쓰고 있는데 좋아해주셔서 정말 행복한 것같습니다.) 


들어온 지 겨우 10일 정도인데 벌써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서로 일상을 공유하며 정성이 담긴 긴 글을 마음껏 쓸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스팀잇은 점점 발전하고 비전도 좋다고 평가 받고 있기 때문에 더 활발하게 활동할 생각입니다. 

글을 쓰는 재미와 더불어서 구글 애드센스의 10배가 넘는 보상도 받으니 기분도 좋고요.ㅎㅎ.(더 동기부여가 됩니다) 


혹시 글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던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또는 소통을 정말 많이 하고 싶은 분들은 스팀잇을 하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지금 까지 스팀잇을 1주일 동안 경험한 뉴비의 후기였습니다.


 

내 스팀잇 주소 바로가기

이건 제 스팀잇 주소인데 ㅎㅎ 

팔로우 하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같이 소통합시당~~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