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추억의 플레시 게임 TOP7 공개

전문 작성자23344 2018. 1. 28. 12:04

안녕하세요 . 블로그 운영자 PJM입니다. 

매일 다른 주제로 3개의 글을 쓴다는게 참 힘든건데 .. ㅎㅎ 잘 이행하고 있는 제가 자랑스러워지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플레시 게임에 관해 이야기할려고 합니다. 다들 이거 한판 씩은 하셨을텐데~~ ㅎㅎ

1. 후레쉬맨

바로 후레쉬맨!! 이 게임은 초등학교 때 제가 자주 플레이 했던 게임이죠. 

거북이는 처음에 어려웠지만 참 쉬었던 보스였습니다.  


2. 건물부수기

이 게임 아시죠? 저는 이누야사 버젼으로 했었는데 여러분은 어떤 버젼으로 하셨나요? ㅎㅎ


3. 닷지 

일명 총알 피하기라고 알려진 닷지!!! 이거 진짜 어렵죠 ㅠㅠ 


4.피카츄 배구 

이 게임은 친구들이랑 컴퓨터 수업시간에 몰래 하기도 했었죠 ㅋㅋㅋㅋㅋㅋ


5. 줌마걸 고기굽기

이 게임은 진짜 ㅋㅋㅋㅋ  고기 굽다가 열받은 적은 처음입니다. 


6. 왕따 vs 밍밍 고무신

이 게임은 친구랑 꼭 같이 했던 게임이었습니다. 고무신이 그렇게 강력한 줄 몰랐죠!!

7.불멸의 이순신

저는 이 게임을 하진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플레이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재밌었나요? 이 게임?


옛날에는 참 많은 플레시 게임이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없어졌죠.. ㅠㅠ 아쉬울 뿐입니다.